[애드센스] 애드고시 한...10번만에 성공한 썰 :: my log

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애드센스] 애드고시 한...10번만에 성공한 썰
    카테고리 없음 2024. 4. 29. 20:26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처음에 티스토리 개설하고 드라마 관련 글 쓰면서

    에드센스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더라구요!

     

    올해 1월에 처음 신청해서

    2월쯤에 처음 거절(?)당하고

    다른 티스토리나 에드센스 재신청하신 분들이

    올려주신 다양한 글들을 정독했었어요

     

    그전까지 올렸던 글이 좀 쌓였을 때 신청했던 터라

    공백 없애기, 링크 없애기,

    모든 글을 2000자 이상으로 쓰기, 내 생각 좀 더 추가하기

    (어떻게 수정하면 좋을지는 다른 글 참고해 주세요

    저도 다른 블로그분들 포스팅 참고해서 쓴 거라!)

     

    이런 식으로 전에 올렸던 글들 약 15~20개가량을 천천히 수정하면서

    그 중간중간에 계속 신청했었거든요?

    다른 블로거분이 무조건 그냥

    다시 신청해 놓으라고 하신 글을 봐가지고

     

    그냥 이제 수정도 하기 전에 신청해 놓고 수정 좀 하고 그랬어요

    (어차피 신청하고도 기간이 좀 걸리니까)

     

    하도 계속 반려당하니까 이제 얼마 안지나도

    반려 메일이 오고 그러더라고요?ㅋㅋㅋ

     

    그래도 포기 않고 계속 써왔던 티스토리 글들도 있고

    전에 올린 글들도 거의 다 수정되던 차에 받게 된

    ㄴ와 진짜 잘못 본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

    왜냐면 제가 하도 반려당하니까

    이제 그냥 메일확인도 안 하다가

    티스토리 글쓰기 하려고 보게 된 옆창에서 에드센스 들어가 보고

    수익이 아주 미세하게 떠있길래

    이게 뭐지 이러고 메일을 확인한 거였거든요

    계속 없습니다, 없습니다 메일만 받다가

    있습니다가 뜨니까 꿈같다...

     

    아 제가 드릴 수 있는 팁은 일단 다른 블로거분들이 올려주신

    수정 팁이나 글자수 팁을 참고해서 이전 글들 수정하기와

    중간중간에도 계속 글은 올리기!

    (전 원래도 많이 안 올렸어서 그냥 하던 대로

     주에 2회? 정도 꾸준히 올렸음-지금도 그러고 있고요)

    무튼 지속적으로 도전하기!

    ㄴ계속 크게 크게 수정했을 때는 될 것 같았는데 안 되고

    별로 크게 수정 안 하고 제 일하다 보니까 되더라고요

     

    솔직히 계속 안 된다 하니까 너무 기분도 뭔가 안 좋기도 하고 

    거의 반포기상태였는데  내가 된다고..? 이런 생각까지 들더라고요!!

     

    무튼 포기만 안 하면 언젠가 되는 것 같아요

    그렇게 성공한 사람이 여기 있으니까...

    아직도 꿈같ㄷr

     

    728x90
    반응형
Designed by Tistory.